“아기발처럼 뽀송뽀송해 집니다” 발주변 가득쌓인 하얀각질! 이 과일껍질이면 완전히 녹아버린다고

요즘 같은 계절에 피부뿐만 아니라 팔 뒤꿈치 발뒤꿈치에 각질이 많이 생깁니다. 특히 더워지는 날씨에 샌들과 슬리퍼를 신고 싶어도 발바닥과 그 주위에 하얗게 오른 각질때문에 꺼려지기도 하는데요.

기분좋은날

이번글에서는 다 먹고 남은 과일 껍질을 이용해서 각질을 제거하고 뽀송뽀송한 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몬껍질로 각질제거하기

첫번째 주인공은 상큼한 레몬입니다.

레몬을 반으로 자른 후, 과육을 조금 남기고 속을 비워줍니다.

이 상태로 발뒤꿈치에 레몬을 끼워줍니다.

레몬을 발뒤꿈치에 고정한 체 양말을 신고 30분 동안 고정시켜줍니다.

30분이 지나면 하얀 각질이 모두 제거돼서 깨끗한 상태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바나나 껍질을 이용해서 각질제거를 해볼 건데요.

바나나껍질로 각질제거하기

먼저, 먹고 남은 바나나 껍질을 냉동고에서 얼린 후, 얼린 바나나 껍질을 꺼내서 껍질 안쪽에 흑설탕을 묻혀 줍니다.

이제 바나나껍질을 가지고 각질이 많은 쪽을 살살 문질러줍니다.

흑설탕이 스크럽 역할을 해서 각질을 제거해주고 바나나껍질 안쪽의 항산화 성분이 보습 효과를 더해주면서 뽀송뽀송한 발 뒤꿈치로 만들어 줍니다.

바나나껍질로 문지르는 동안 윤이 나기 시작한 발뒤꿈치를 물로 씻어 내면 각질이 제거된 매끈한 발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건조한 발과 각질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레몬껍질과 바나나껍질로 각질 제거와 뽀송뽀송한 발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영상 확인하기

-출처 기분좋은날-

????”이건 점이 아닌 암 입니다!” 점인 줄 알고 방치했다가 전신으로 암세포가 전이됐다고

????”손톱, 이때 깍아야 건강합니다” 피부보다 물을 1000배 이상 흡수하는게 손톱이라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