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 터질 때 아이스크림과 초코바를 먹었어요!” 굶지않고 32kg 감량해준 다이어트 간식의 비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식욕을 억제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합니다. 일단 식사량을 줄이다 보니 간식이 무척 당기는데요,

간식을 참기 힘들다면 건강한 간식으로 대체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과거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다이어트 간식을 챙겨 먹고도 32kg 감량에 성공한 사례가 있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나는 몸신이다

시중에 여러 종류의 다이어트 간식을 판매하고 있지만 집에서도 간단히 포만감을 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틴 바 만들기

준비물: 아몬드 120g, 초코 단백질 보충제 280g, 코코넛 오일 120ml,  우유 80ml

① 잘게 부순 아몬드 120g과 초코맛 단백질 보충제 280g을 넣습니다.

② 고체 형태의 코코넛 오일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액체로 만들어 줍니다.

코코넛 오일을 첨가하는 이유는 단기적으로는 포만감을 높여주면서 식욕 감퇴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③ 코코넛 오일 120ml와 우유 88ml 를 붓고 잘 섞어줍니다.

④ 틀에 랩을 깔고 반죽을 평평하게 채워 넣습니다.

⑤ 30분~1시간 냉장보관하여 굳히면 다이어트 프로틴 바가 완성됩니다.

프로틴 아이스크림 만들기

준비물: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 7큰술(70g), 요구르트 100ml, 우유 50ml

① 초콜릿 맛 단백질 보충제에 우유와 요구르트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② 섞은 내용물을 랩을 깔아 놓은 그릇에 옮겨서 2시간 냉동 보관하면 다이어트 초코 아이스크림이 완성됩니다.

시중에서 파는 초콜릿맛 아이스크림과 차이가 없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간식을 참기 어렵다면, 건강한 간식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나는 몸신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