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와 간만 해독시키면 전신이 깨끗해집니다” 내 몸속에 쌓인 미세 플라스틱을 배출시켜 줄 최고의 한 잔

미세먼지, 중금속, 인스턴트식품 등등 우리는 수많은 독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엄마의 몸에 축척된 독소로 인해, 신생아 몸 속 화학물질이 무려 300여 가지나 된다는 보도도 있었는데요.

플라스틱이 미세 플라스틱으로 바뀌고 바다로 흘러들어가 물고기가 먹게 되면, 그 물고기를 먹고 사는 우리 배 속 역시 플라스틱이 채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상태는 나빠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현대인들의 질환 대부분은 몸속에 쌓인 독소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질환을 해결하고 싶다면 독소부터 해독하는 것이 중요하며, 그 중에서도 특히 피와 간만 잘 해독한다면 몸 속 독소를 해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몸 속 혈액은 전신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생명 유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에 혈액이 오염되면 몸 전체가 오염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간은 외부에서 유입되는 독소와 신체 활동 후 생기는 내부 독소의 약 70%를 해독한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우리 몸 속 간과 피를 깨끗하게 해독하는 것이 질환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간과 피를 깨끗하게 해독 할 수 있을까요?

한의학 박사에 따르면 차 한잔으로 충분히 독소를 제거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쑥 청혈차 입니다.

쑥은 예로부터 의사를 대신하는 의초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혈액순환과 각종 부인병 질환을 개선하고 피로 해소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잘 씻기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돼지기름을 이용한 실험에서는 돼지기름을 담은 그릇을 일반 물과 쑥을 우려낸 물에 각각 넣었을 경우, 쑥을 우린 물에서 기름이 분리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쑥 청혈차를 만드는 방법

재료: 당귀(5g), 계피(3g), 말린 생강(5g), 꿀, 말린 쑥(5g), 물600cc (종이컵 3컵)

쑥 청혈차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재료를 준비한 후, 국물용 팩에 각각 재료를 넣습니다.

그리고 냄비에 물 600cc를 끓인 후, 팩을 5분 정도 우려내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이때, 기호에 맞게 꿀을 약간 넣어도 괜찮은데요.

쑥 청혈차를 사용한 팩은 2-3번 정도 재활용할 수 있으며, 족욕이나 반신욕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함께 활용하시면서 몸 속 독소를 제거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몸신이다-

????”조선시대 왕들이 마신 이 차 천연 해독제입니다” 한 잔이면 독소가 배출되고 혈관 곳곳에 낀 기름기가 씻긴다고

????”안색이 어둡다면 겨드랑이를 자극하세요” 림프가 전신을 순환시켜 안색도 밝아진다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