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머릿결에 윤기가 흐릅니다!” 바나나와 이것의 조합에 머릿결이 순식간에 되살아난다고

나이가 들면서 매일 머리를 감을 때 머리카락이 빠지게 되면 정말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게다가 머리카락이 얇아지면서 탈모 증상까지 있다면 어떻게든 머리카락이 더 빠지지 않도록 관리를 해야겠다고 마음이 조급해지실텐데요,

건강한 가출 동거인

건강한 두피와 모발은 남녀 구분 없이 반드시 유지하고 싶은 특징입니다. 두피가 건강해야 탈모가 안 생기고 모발이 풍성하면 나이에 비해 동안으로 보일텐데요.

오늘은 바나나와 소금을 이용해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비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안 두피 관리 비법은 천연 헤어팩을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관리를 하는 것인데요,

천연팩은 보통 냄새가 좋지 않거나 재료를 구하기가 번거로워서 꺼려지게 되는데 만들기도 쉬우면서 냄새도 오히려 좋은 천연 헤어팩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나 헤어팩 만들기

바나나 1개, 우유 50ml, 꿀1스푼, 올리브유 1스푼을 넣고 믹서기에서 갈아주세요

두피를 제외한 모발에 헤어팩을 바르고 랩핑한 뒤 20분간 두었다가 미지근한 물로 헹굽니다.

두피관리는 천일염을 미지근한 물에 풀어 두피를 헹궈 주는데요, 두피의 묵은 각질 제거와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바나나에는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하며, 행복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을 생성하는 아미노산인 트립토판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A와 비타민 C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데요, 이런 성분들이 모발과 두피 건강을 도우며 또한 건조함을 해소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바나나만으로도 영양공급이 충분한데 꿀과 올리브유로 모발에 영양 공급을 더하게 되면 보다 건강한 모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주 1~2회가 적당)

동안모발을 위한 바나나헤어팩, 오늘부터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출처 건강한가출 동거인-

error: Content is protected !!